nvidia high definition audio 드라이버 다운로드

당신은 여전히 오디오 드라이버와 어떤 문제에 직면 하는 경우, 아래 섹션에서 언급 하시기 바랍니다. 나는 당신을 위한 적당 한 운전사를 문제 해결 하거나 찾아내기 위하여 시도할 것 이다.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,이 문서를 공유 하십시오. 대부분의 경우, NVIDIA 업데이트 소프트웨어는 최신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 합니다. 그래서 당신은 엔비디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바로 사운드 하드웨어를 선택 하 고 “업데이트” 프로그램을 선택 하십시오. 가장 가능성이 그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(http://www.realtek.com.tw/downloads/downloadsView.aspx? langid = 1/4 = 24 & pfid = 24 & 레벨 = 3 & = 3 & 다운/2 = 거짓 # 1) 참고: 하지만이 페이지에서 드라이버를 공식적으로 다음과 같은 칩셋의 일부만 지원-비닐 VT1705, VT1708S, VT1802P, VT1802S, VT1828S을 통해, 그리고 VT2021의 HD 오디오 코덱. 그것은 또한 VIA는 비닐의 HD 오디오 드라이버 라고 합니다.

이러한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찾기 위해 다음 위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의 밑에, 당신은 당신의 오디오 운전사를 찾아낼 수 있다. 예를 들어. “HD 오디오 비아”. 제거 클릭 하십시오. 드라이버를 완전히 제거 하 고 경고 메시지는 무시 하십시오. 장치 관리자에서, 당신은 소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>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> hd 또는 hd (승리 10)을 통해 선택 드라이버. 마우스 오르쪽 버튼 클릭과 당신은 업데이트 드라이버 옵션을 찾을 것 이다.

당신은 “찾아보기 컴퓨터”를 선택한 다음 “목록에서 선택 하자” 다음 일반 고화질 오디오 드라이버를 선택 (비아의 HD 옵션 중 하나를 선택 하지 마십시오). microsost 기본적으로 Windows 10에 설치 된 모든 오디오 하드웨어와 일부 드라이버를 제공 합니다. 그러나 때때로 설치 된 하드웨어와 드라이버를 만드는 회사 사이에 호환성 문제가 있다. 이렇게 아마 이것은 문제점을 때때로 창조 할 수 있었다. 그래서이 드라이버에 대 한 다른 위치 (비아와 Realtek)가 있을 것입니다. 그러나 항상 하드웨어 웹 사이트 또는 Microsoft 웹 사이트와 같은 표준 위치에서 설치, 당신에 약간의 자신감을 심어 것입니다. 이러한 문제가 해결 되지 않으면 다른 타사 위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. 옵션 1: 장치 관리자를 사용 하 여 드라이버 업데이트 2: 드라이버 다운로드 nvididiat 옵션 3: 자동으로 NVIDIA 오디오 드라이버 업데이트 (권장) 다른 방법은 32 비트 또는 64 비트에 대 한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통해 업데이 트를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는 것입니다. 일반적으로,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오류 또는 구형 드라이버에 대 한 귀하의 PC를 스캔 하 고 최신 버전을 나열 합니다. 그러나 대부분의 시간,이 소프트웨어는 프리미엄 버전입니다.

당신은 현재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작은 금액을 지불 해야 합니다.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, 이러한 드라이버는 수동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. 드라이버 파일을 설치 하거나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기존 드라이버를 덮어쓰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해야 합니다. 상기한 드라이버는 그 자체로 Realtek 브랜드를 위해 HDMI 오디오 드라이버 이다.